1. 어떤 상품을 판매하실 건가요?
가. 포장상태(비닐, 박스, 기타 포장지) 및 제품의 크기, 종류
나. 상온 또는 냉장, 냉동이 필요한 제품인지?
다. 깨지는 제품인지? 떨어져도 되는 제품인지?
라. 전체 판매품 부수는?
2. 결제부 및 제어부 구성은 어떻게 할까요?
가. 현금, 카드결제, 영수증 발급, 바코드 기능 연동할 건지?
나. 직원카드 연동할 건지? 포스 또는 ERP 연동할 건지?
다. 기타 추가기능을 적용할 것인지?
- 선물하기 및 상품 픽업서비스 기능
- 성인인증시스템, 유통기한 설정관리 기능
- ‘앱’ 을 연동할 것인지
라. 제공되는 기본 프로그램
- 실시간 원격관리시스템 제공으로 재고, 판매현황, 고장, 각종 데이터 및 통계지원
- 일, 주간, 월, 분기, 년간, 상품별, 벤딩머신별 등 다양한 통계지원
- 실시간 제공하는 DID를 통한 각종 홍보, 안내, 방송
3. 필요한 기능이나 원하는 모델, 사이즈가 있는지요?
4. 디자인은 어떻게 하실 건지요?
5. 사업 스타트업 시점은 언제인지요?